L249별 독거노인

블로그 이미지
이 블로그는 독거노인의 다크포스로 심각한 정신붕괴의 위험이 있으므로 심신이 허약하신 분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.
드라헤

Article Category

분류 전체보기 (63)
일단 보고 시작합시다 (3)
일상 늘어놓기 (13)
뻘글 싸지르기 (11)
미친듯이 내 취향♥ (16)
게임하는 중 (3)
안드로이드와 스마트.. (16)

Calendar

«   2018/05   »
    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    

홍진영... 트로트 가수...

처음 데뷔는 아마도... 내 기억으론 K본부의 '사이다'란 일욜 아침에 조금 하다가 망해버린 프로그램속의
'안나의 실수'란 코너에서 안나로 나왔던 걸꺼다...

그때도 눈에 띄어서 제법 눈독들였던... ㅎㅎ;;;; 
코너 자체도 병맛스러운 것이 내 취향이었던데다가... 보시다싶이 내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누님 되겠다 ㅋㅋㅋ;;;

그러다가 한동안 안보였는데 어느 날인가..
트로트 가수로 데뷔... '사랑의 빠떼리~~~'를 불러주셨더랬다... 완전 신나츰 ㅋㅋㅋ

뽕짝 완전 좋아 ㅋㅋㅋ
아마, 그때도 지금처럼 완전 중독되서 노래 몇일 들어주시고 뮤비도 하루에 두어번씩은 봐주시고 그랬던 기억이 ㅋㅋ;;;

최희섭과의 열애설이 떠서 살짝 마음 상했는데...(니가 왜!!!! ) 뭐 일단은 아니랜다.. 최희섭에게 애인이 있는 건 맞지만 그게 본인은 아니라고..

어쨌거나 신곡을 들고 어제! 8월 3일..... 나와주셨구나...

신곡의 제목은 '내 사랑' 디지털 싱글인지라.. 노래는 '내 사랑' 한곡에 MR 한곡 뿐..
뭐 그래도 좋다.. 점점 뽕짝이 좋아지고 있는 마당에... 
DOC 앨범의 김창렬 솔로곡 '오빠 그런 사람아니다'에 몇일 취해 있었는데... 이번엔 새로운 노래로 ㅋㅋ;;;

뮤비도 병맛스러운 것이 완전 내 취향인것이다... 오늘만 다섯번은 본 것 같네 ㅋㅋㅋ;;;


아~~~ 역시 한쿡인은 뽕짝이 쵝오~ >_<b

추가로 간만에 사랑의 빠떼리~ 배러뤼~ 노노 빠떼리... 도 함께 감상 ㅋㅋㅋㅋ

'미친듯이 내 취향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펌]초딩이지만 우리 사귀어요 1~9화  (0) 2012.02.24
세상에 너를 좋아하는 여자는 없다.  (0) 2010.12.11
ㄱㄱ ㅑ~ 조쿠놔 >_<b  (0) 2010.08.04
Break Blade  (1) 2010.07.30
죽을 것 같아  (1) 2010.07.09
ㄱㄱ ㅑ~ 으헤~♥  (1) 2010.07.05
Trackback 0 and Comment 0

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