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249별 독거노인

블로그 이미지
이 블로그는 독거노인의 다크포스로 심각한 정신붕괴의 위험이 있으므로 심신이 허약하신 분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.
드라헤

Article Category

분류 전체보기 (63)
일단 보고 시작합시다 (3)
일상 늘어놓기 (13)
뻘글 싸지르기 (11)
미친듯이 내 취향♥ (16)
게임하는 중 (3)
안드로이드와 스마트.. (16)

Calendar

«   2018/11   »
        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 
  1. 2010.06.24
    와우~~ 감탄사 말고 -_-; (1)

최근 한동안 접었던 와우를 다시 시작했다...
지인의 소개로 촌섭 쿨티에서 시작했었구.. 낚여서 주술사로 시작...
만렙찍고 템들도 좀 맞추고...
부케로 흥마도 맹그러서 역시 만렙찍고...

십자군 하드 나오고 얼마안되서 접었으니..
지금 무작위 인던이나, 부자왕들 따위 전혀 감 안잡힌다 ㅋㅋ;;;

역시나 쩌는 나의 작명쎈쓰..
블엘보다미인 - 오크..
블엘보다미녀 - 언데..
똥꼬에절개치명타 - 버려진 도적 ㅋ;;;
내머리속의미친개 - 흥마... ㅋㅋㅋ;;;
어느새 본케를 뒤집고 흥마가 본케가 되어버렸었는뎅... ;;
애드온은 델라UI 를 기본으로 퀘헬퍼랑 블루아이템인포에 인벤아이템크래프트.. 조합...
다른 걸 써볼까 싶어도 이게 너무 눈에 익어서 다른건 힘들다능;;;

어쨌거나 다시 해볼까 하는 참에..
트위터 친구들 몇과 의기투합...
도시섭이라는 아즈샤라에 케릭터 생성~

역시나 블덕후 답게 블엘 흥마~~~ ㅋㅋㅋ;;;
쿨티라스가 워낙 촌섭이라 케릭 이전 자체가 불가능 ㅠ.ㅠ

자, 아즈샤라 호드로 와우 하시는 님들... '드라셰'에게 적선 고고싱~!!!

'게임하는 중 > 와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와우~~ 감탄사 말고 -_-;  (1) 2010.06.24
Trackback 0 and Comment 1
  1. 라온 2010.06.24 16:53 신고 address edit & delete reply

    난 아이온이가 더 재미나더라...
    이거 넘 안 이뿌게 생겼어